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

겨레의 얼 한국의 빛, 독립기념관

역사와 문화, 자연이 하나되어 배우고 즐길 수 있는곳!
여기는 독립기념관 입니다.

소식

관람시간 - 매일 09:30~18:00(동절기 17:00) 월요일휴관(월요일이 공휴일 경우 정상 운영)

보도자료

home > 소식 > 언론보도 > 보도자료

게시글 `이번 가을 독립기념관 어때? (제14회 가을문화 한마당, 제9회 현충시설 체험 박람회) `에 대한 내용 입니다
이번 가을 독립기념관 어때? (제14회 가을문화 한마당, 제9회 현충시설 체험 박람회)
작성자 고객홍보부
작성일 2019-10-17
조회수 562
첨부파일 [보도자료]이번 가을 독립기념관 어때(가을문화한마당과 현충시설체험박람회).hwp바로보기
1.(가을문화한마당)최진사댁셋째딸.jpg
2.(가을문화한마당)옹알스 공연.jpg
3.(현충시설박람회)행사장전경.JPG
4.(현충시설박람회)체험사진.JPG

이번 가을 독립기념관 어때?
(제14회 가을문화 한마당, 제9회 현충시설 체험 박람회)


- 역사와 문화 가을단풍의 아름다움을 담아 가세요 -


 독립기념관(관장 이준식)은 10월 가을을 맞아 “제14회 가을문화 한마당과 제9회 현충시설 체험박람회”를 개최한다.


< 행사 개요 >

 

   o 일  시 : 2019. 10. 19(토) ~ 20(일) 
   o 장  소 : (제14회 가을문화한마당) 겨레의 집 큰마당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(제9회 현충시설체험박람회) 광복의 큰다리

 

 “제14회 가을문화 한마당”은 문화공연을 주로 하는 행사이며, 행사 1일차에는 W앙상블의 클래식 공연을 시작으로 댄스 퍼포먼스 공연, 퓨전국악공연, 익스트림 태권도 퍼포먼스 공연 등 화려한 무대공연이 진행되고, 2일차에는 사회적 기업 공연단체의 최진사댁 셋째딸공연과 퓨전난타공연, 마술공연, 옹알스 하이라이트 쇼 공연이 펼쳐짐과 동시에 충남 사회경제네트워크에서 진행하는 ‘사회적 경제 제품 한마당’ 등 다양한 공연과 부대행사가 진행된다. 행사는 겨레의 집 앞 겨레의 큰마당에서 이루어진다.


 “제9회 현충시설 체험 박람회”는 전국 현충시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, 금년에는 전국 36개 현충시설과 중국 4개 항일기념관이 참가하여 전시와 체험을 선보인다. 특히 올해는 3·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‘대한독립만세 대한민국만세’라는 주제로 개최되며, 40개의 참가기관이 다루고 있는 독립운동 및 국가수호의 사건과 인물을 전시와 체험을 통해 참가자들이 친숙하게 알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.
박람회장은 독립기념관 내 광복의 큰다리 일대에 조성되며, 전시는 10월 15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고 체험은 19, 20일 주말 이틀간 관람객에게 제공된다.

 

 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역사와 문화, 가을단풍의 아름다움을 모두 담을 수 있는 독립기념관에서 행복한 추억도 만들고 역사도 배우는 소중한 시간 갖기를 바란다고 관계자는 말했다.

 

 기타 자세한 독립기념관 홈페이지(http://www.i815.or.kr)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 


목록

맨위로